어떠한 소재, 제품에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토너 전사 시스템은 다양한 표면에 적용 가능합니다.

꿈이 실현 됩니다.

레이저 복사기가 출시된지 25년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레이저 복사기와 프린터로 옷에 디지털 전사 제조기술도 발전 되어 왔습니다.

티셔츠에 레이저 프린트 된 전사용지로 프린팅과 풀컬러이미지 또는 사진을 전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래서 프린트,복사기, 티셔츠매장, 스크린 프린터와  의복을 꾸미거나 기념품을 제작하는 사업에 큰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간단하고 비싸지 않은 방법은 이제까지 단순히 흰색 또는 밝은 옷에만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어두운 소재는 언제나 도전과제였습니다.

FOREVER사의 Laser-Dark솔루션과 같은 물세탁시 손산이 없고, 색상 변질이 없는 균일한 품질의 제품은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프린트하기 원하는 고객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글자, 숫자, 로고에 적용하기에는 추가로 재단과 정리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어두운 소재에 전사하는 쉬운 방법에 대한 방법을 바라고 있습니다..

프린팅 기술

일반적인 전사 과정 이후에 좀 더 멋진 마감처리를 해보십시오

화이트 토너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OKI의 화이트 토너 프린터는 디자인과 창조의 장벽을 허물었습니다.

FOREVER사의 화이트토너 기술을 위한 새로운 전사 솔루션은 어두운 소재의 전사를 흰색 소재처럼 가능하게 합니다.

화이트 토너 전사의 특징

  • 부드러운 촉감의 이미지
  • 선명한 색상
  • 전사 품질의 저하 없이 15-20회 이상 물세탁 가능

검정색은 CMY의 세가지 색상을 혼합하여 만들어지고, 화이트 토너는 검정색 프린트 영역을 제외하고 커버 합니다. 프린터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밝은 색상에 더 많은 화이트 토너를 사용하고 어두운 색상에는 화이트 토너를 적게 사용합니다. 뛰어난 색 재현율과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